배덕효 총장 “국민 안전문화 구축 더욱 힘써주길”

세종대학교 본지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김영식 기자
ys97kim@naver.com | 2020-07-27 08:49:39
▲배덕효 세종대 총장. (사진=세종대 제공)
세계로컬타임즈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방분권 행정 및 정책 분석, 그리고 국민 안전문화 구축에 가장 올바른 대안을 제시하는 세계로컬타임즈의 번창을 기원합니다.


국가경제 발전과 지역사회 발전에 가장 선도적인 세계로컬타임즈는 시민들의 알권리 충족과 권익향상을 위해 많은 일을 해왔습니다. 국민들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지역사회 발전에도 가장 크게 기여하는 언론사로 자리 매김했습니다. 


80년 역사의 세종대학교는 인공지능 시대를 맞아 4차산업혁명을 선도해나갈수 있는 유능한 인재양성을 위해 혁신하고 있습니다. 

 

세종대는 지난 8일 발표된 ‘2020 라이덴랭킹’에서 3년 연속 국내 일반대학 1위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세종대는 평가대상 기간에 총 3,505편의 논문을 발표하며 국내 일반대학 중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세종대는 그동안 우수한 교원을 채용하기 위해 학연‧지연 등을 배제하고 오직 논문 업적과 연구 과제 등을 중심으로 평가했습니다. 그 노력의 결실이 여러 분야의 평가에서 가시적 성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세계로컬타임즈가 이번 창간 4주년을 계기로 다시 한 번 크게 도약하기를 기대합니다. 


앞으로도 국가경제 발전과 안전문화 확립, 그리고 지역경제 발전을 이끌어주시기를 기원합니다. 다시 한 번 세계로컬타임즈의 창간을 세종 가족들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