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시장 "원칙 중시 공정보도와 중립·견제 역할 기대"

포천시 본지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신선호
sinnews7@segyelocal.com | 2020-07-30 09:10:08
▲박윤국 포천시장. (사진=포천시 제공) 
바른 언론, 세계로컬타임즈의 창간 4주년을 시민과 함께 축하드립니다.

아울러 독자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위해 노력하는 박귀종 대표이사를 비롯해 많은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도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지방자치 행정과 안전문화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세계로컬타임즈는 정보 매체의 홍수 속에서도 정론직필(正論直筆)의 자세로 지역사회와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신속·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정도와 원칙을 중시하고, 공정한 보도로 언론발전을 위해 중립과 견제의 역할을 충실히 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현재 포천시에는 커다란 변화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70여 년 적대의 세월을 지나 평화의 길을 걷고 있습니다. 

 

도봉산~포천선 전철 7호선 연장사업은 물론, 친환경 양수발전소 유치·도시재생 뉴딜사업 선정 등 더없이 좋은 기회의 땅으로 변모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탄강 유네스코 세계지질공원 인증을 통해 세계적인 생태관광지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시민의 행복을 위해 900여 공직자가 혼신의 노력을 다할 계획입니다.


세계로컬타임즈 창간 4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지역을 대표하는 언론으로서 사명과 역할을 다해 언제나 독자들에게 희망을 주는 언론사로 발전하기를 소망합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