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천호 군수 “지역 현안·시사에 소통·대안 제시로 여론 이끌어주길”

강화군 본지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유영재 기자
jae-63@hanmail.net | 2020-07-24 09:14:00
▲ 강화군 유천호 군수

 

세계로컬타임즈 창간 4주년을 7만 강화군민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언론의 참된 사명을 위해 애쓰시는 박귀종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세계로컬타임즈는 ‘지역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진정한 언론’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언론문화 발전에 크게 기여해왔습니다. 지방자치와 지방분권을 위해 심층적으로 분석‧보도함으로써 많은 독자들로부터 깊은 사랑과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강화군은 민선2기 2주년을 맞아 그간의 전례없는 과감한 군정으로 두각을 나타내며 양적‧질적인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함께 만들어요! 풍요로운 강화!’라는 군정목표 아래 코로나19 선제적 차단방역 및 실효성 있는 지원정책 추진, 강화군 1천만 관광객 시대 돌입, 주차전쟁 해결 및 원도심 활성화, 빈틈없는 노인복지 서비스망 구축, 농·수·축산업 경쟁력 강화 등 전국 최초.최고 수준의 과감한 정책 추진으로 군민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 루지·조양방직 등 민간시설과 석모도 수목원·승천포 고려 천도공원· 마니산 한겨레 얼 체험공원 등 강화군이 주도하는 대규모 시설들이 잇따라 개장하면서 수도권 최고의 관광지로 떠올랐습니다.


독자 여러분도 강화군에 대한 애정과 관심으로 강화군을 방문해 주시고 강화에서 생산되는 농·특산물을 사랑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끝으로, 앞으로도 세계로컬타임즈가 지역사회의 현안 문제와 시사에 대해 주민의 의사를 전달하고 올바른 대안을 제시하며 바른 여론을 이끌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세계로컬타임즈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