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사회복지대학원 총동창회, "아듀 2019년"

23일 '2019 송년의 밤' 진행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서
이효선
news@segyelocal.com | 2019-12-24 10:58:10
▲ 23일 진행된 중앙대 사회복지대학원 총동창회 주최 '2019 송년의 밤'에서 참석자 전원이 일어나 박수를 치며 올 한 해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있다. 

 

[세계로컬타임즈 글·사진 이효선 기자] 중앙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총동창회 '2019 송년의 밤'이 23일 쉐라톤 서울 팔래스 강남호텔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1부 정기총회에 이어 2부 송년의 밤 행사는 각 과 동문회기 입장으로 시작됐다.

▲사회복지대학원 총동창회(사진 가운데 박귀종 동창회장)는 장학생 4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했다. 

 

▲박귀종 중앙대학교 사회복지대학원 총동창회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김중배 중앙대 총둥문회장을 대신해 정상덕(사진 왼쪽) 사무총장이 참석해 동창회 발전기금을 박귀종(오른쪽) 동창회장에게 전달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앙대 김창수 총장을 대신한 류중석(사진) 교학부총장이 2020년 새롭게 전진하는 중앙대의 대학교육혁신과 AI대학 유치에 대한 노력 및 비전에 대해 설명하고 있는 모습.

▲ 내빈들이 케이크 커팅을 하며 기념촬영하고 있다. 


식사 후 진행된 3부 축하공연에서 남성 3인조 팝페라 중창단 ‘좋은 예감’이 감미로운 크리스마스 캐롤을 들려주며 연말 분위기를 물씬 자아냈다. 

▲국가중요무형문화재 57호 이수자이자 명창 가수인 안소라의 열정적인 공연으로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어 갔다.

 

축하 공연 후, 다수가 정열적으로 참여한 레크리에이션에 이어 경품추첨으로 마무리된 송년의 밤은 행사 타이틀('Present: 서로에게 선물이 되는 우리 함께 즐기는 지금 이 순간')에 어울리는 선물같은 시간이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