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병택 시장 “신뢰받는 보도 통해 소통하는 언론 발전하길”

경기 시흥시 본지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장선영 기자
jiu961@naver.com | 2020-07-29 11:11:14
▲임병택 시흥시장
거짓 없이 곧은 마음으로 바른 언론을 지켜온 세계로컬타임즈의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립니다. 
세계로컬타임즈의 발전을 위해 힘써 주시는 박귀종 대표님을 비롯한 임직원여러분 그리고 가치있는 보도를 위해 지금 이 순간에도 바쁘게 뛰고 있을 기자들과 독자 여러분에게도 축하의 인사를 함께 전합니다. 

지난 4년간 세계로컬타임즈는 정직과 정론이라는 사훈 아래 언론의 시대적 소명과 역할을 위해 최선을 다해왔습니다. 항상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언론이 나아가야 할 정도를 제시하는 정론지로서의 역할을 감당했습니다. 

특히 코로나19로 국민의 불안이 높아지고, 안전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사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해 ‘사람이 먼저’ 라는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생명·인권 존중을 실천하고 있는 세계로컬타임즈의 역할이 더욱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더욱 깊이 있고 정확한 정보를 원하는 독자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는 세계로컬타임즈가 지켜온 정론의 사명감을 변함없이 견지해주시길 당부 드리며, 창간 4주년을 계기로 안전문화 구축과 지방자치 행정 및 정책분석을 통해 대안을 제시하는 행보를 이어가기 바랍니다. 

이제 더 나은 100년을 향해 달음박질하는 시흥시의 힘찬 발걸음에도 함께 해 주길 부탁드립니다. 

 

시흥시가 추진하는 여러 가지 사업들과 정책들이 잘 수행될 수 있도록 조언과 발전적인 비판을 아끼지 않아 주실 것이라 믿습니다. 

 

열린 마음으로 시민과 언론의 말씀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세계로컬타임즈의 창간을 다시 한 번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신뢰 받는 보도를 통해 독자와 더 긴밀하게 소통하는 언론으로 발전하기를 기원하겠습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