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지도자당진시聯, 농·특산물 비대면 홍보·판매 추진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 선비공원에서 판촉행사
홍윤표 조사위원
sanho50@hanmail.net | 2020-11-26 13:29:12

 

▲사진=당진시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홍윤표 조사위원] 당진시가 육성하는 농촌지도자당진시연합회는 회원들이 생산한 우수 농특산물 홍보판매를 비대면 방법으로 추진했다.

매년 인천시 미추홀구 학익동 선비공원에서 홍보판촉행사를 2일간 진행하는데, 올해는 코로나 방지 수도권 사회적거리두기 2단계 발령에 따라 미리 농산물 홍보판매 품목을 정해 놓았다. 

 

품목 리플렛 제작과 아파트 방송을 통해 오는 23일까지 사전주문을 받고 26일 농산물을 일괄 배달 형식으로 판매했다.

해마다 꾸준한 당진 농특산물 홍보를 통해 매년 갖고 간 물품을 전량 완판할 정도로 두꺼운 고객층을 확보해 올해는 비대면 전화주문이었음에도 농산물에 대한 주문이 쇄도했다. 특히 활발히 판매된 20kg의 해나루쌀과 서리태콩·고구마·잡곡 등을 포함해22종의 제품이 홍보 판매됐다.

한천우 회장은 “코로나19가 확산되고 사회적거리두기는 상향되는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회원들이 직접 정성으로 재배한 우수농산물의 비대면 홍보·판촉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당진의 고품질 농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는 우수한 농산물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직거래 행사로 추진돼 기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