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핫도그 세대교체”‘…임실N치즈 핫도그’ 1호점 오픈

전주 혁신도시 개장…명품 수제 건강 핫도그 선보여
조주연 기자
news9desk@gmail.com | 2021-01-27 14:59:07
▲임실N치즈 핫도그(사진=임실군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조주연 기자] 전북 임실군이 27일 전주 혁신도시 내에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장 1호점 오픈행사를 가졌다.

 

이날 임실군에 따르면 임실N치즈 핫도그 1호점은 수제 소시지 및 핫도그 전문업체 ‘친한팜’과 임실N치즈 유통·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임실엔치즈클러스터가 유제품 전용 판매장 계약을 체결해 주재료인 치즈는 물론 요구르트를 공급받아 판매하는 매장이다.

 

 메뉴는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소시지와 치즈를 고객이 직접 골라 주문할 수 있는 10종의 핫도그와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이며 모든 핫도그에는 임실N치즈와 무항생제 소시지, 신선한 채소들이 제공된다.

 

친한팜 정승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식문화 트랜드가 건강한 간편 편의식으로 바뀌고 있어 고품질의 임실N치즈와 무항생제 소시지로 만든 핫도그가 바쁜 직장인과 청소년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 것”이라며 “임실N치즈의 우수성과 브랜드 가치를 도시민들에게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임실군은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점 오픈을 계기로 도시민들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의 탁월한 맛을 알리는 한편, 판매 활성화와 홍보를 한층 더 강화할 방침이다.
 
 대도시권 소비자들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과 농특산물을 판매·홍보·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카페형 판매장 개설도 추진 중이다.

 

올해 3월 중 전북도청 근처에 치즈카페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도시에 치즈카페를 개설해 임실N치즈 알리기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심민 군수는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새로운 사업영역에 도전하는 임실N치즈와 친한팜 관계자들에게 축하드리고 발전을 기원한다”며 “임실N치즈 핫도그 판매장이 도시권 소비자에게 임실N치즈 유제품 판매를 활성화시키고 브랜드 홍보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