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대, 인덕대와 교육프로그램 교류 등 MOU

지난 16일 업무협약 체결
김영식 기자
ys97kim@naver.com | 2020-10-20 14:24:39
▲ 세종대 배덕효 총장(우)과 인덕대 윤여송 총장(좌)이 지난 16일 업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을 진행하고 있다.(사진=세종대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세종대학교는 최근 인덕대학교와 업무협약을 맺고 교육프로그램 교류 등 협력을 이어나가기로 했다. 


세종대는 지난 16일 세종대 집현관 대회의실에서 인덕대와 이같은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세종대 배덕효 총장과 인덕대 윤여송 총장이 모두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협약은 우수한 원격교육 모델의 공유 확산을 위해 이뤄졌다는 설명이다.

이에 따라 두 대학은 앞으로 ▲원격교육지원센터 구축‧운영 ▲원격교육 콘텐츠와 교육지원 프로그램 개발‧운영 ▲원격교육지원 시스템과 원격교육 콘텐츠의 공유‧확산 ▲원격교육지원 시스템 구축‧개발‧운영‧확산 관련 인적 교류 등을 목적으로 상호 협력하게 된다.

세종대 배덕효 총장은 “인덕대학교는 우리나라 최고의 전문대학”이라며 “이번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앞으로 세종대와 인덕대가 원격교육 발전에 주도적인 역할을 하게 되기를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인덕대 윤여송 총장은 “세종대학교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상호 간의 발전을 기대하고 원격교육에 앞장서는 두 대학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