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맞이 빅 세일…최대 50% 할인

추석선물관·준비관·브랜드관 등 명절 상품 한 곳에
김영식 기자
ys97kim@naver.com | 2021-08-25 15:34:55
ⓒ 쿠팡.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은 내달 추석을 맞아 관련 상품에 대한 대폭 할인 판매에 나선다.


쿠팡은 내달 21일까지 ‘2021 추석 빅세일 대축제’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전·튀김 등 명절 음식부터 부모님 선물로 인기 있는 건강 가전까지 추석과 관련된 상품들을 한곳에 모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을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도록 ▲사전예약 ▲단 하루 특가 ▲추석 선물관 ▲추석 준비관 ▲브랜드관 등 프로모션 페이지를 각각 구성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

고객들은 해당 기간 쿠팡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명절 선물세트로 인기 있는 상품들을 간편하게 받아볼 수 있다. 축산, 과일, 수산물, 한과, 헤어·보디 선물세트 등 120여 개 인기 명절 선물세트를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사전예약 서비스는 제품별로 9월 12일까지 신청 가능하며, 특히 로켓프레시 사전예약 상품은 카드사별로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매일 특별한 할인가로 인기 상품을 소개하는 ‘단 하루 특가’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특가 이벤트는 다음달 20일까지 진행되며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화장품부터 건강가전까지 인기 선물용품을 한곳에 모은 ‘추석 선물관’도 찾아볼 수 있다. ▲2만원 미만 ▲2만원 이상 5만원 미만 ▲5만원 이상 10만원 미만 ▲10만원 이상 등 가격대 별로 선물을 구분해 고객들이 편리하게 원하는 추석 선물을 고를 수 있다.

추석 한복, 제수용품, 예초기 등 명절준비 용품을 비롯해 황금 연휴를 즐기기 위한 준비물까지 추석준비와 관련된 상품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또 CJ제일제당, 동원, 설화수, 정관장, 아모레 등 인기 브랜드의 대표 상품들을 한곳에 모은 브랜드관도 찾아볼 수 있다.

이에 더해 코로나19로 고향을 찾지 못하는 고객들을 위해 쿠팡에서 판매하는 상품을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쿠팡 로켓 선물하기’ 서비스도 준비했다.

상품을 보내는 사람은 상대방의 주소를 몰라도 연락처만 알면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을 보낼 수 있고, 상품을 받는 사람은 배송지를 입력하면 로켓배송 상품은 다음 날, 로켓프레시 상품은 다음날 오전 7시까지 배송받을 수 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