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국 포천시장, 스승의 날 맞이 교육지원청 방문

포천 교육 발전 새로운 비상 위해 다양한 방안 논의
신선호 기자
sinnews7@hanmail.net | 2020-05-15 16:05:30
▲박윤국 포천시장은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포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심춘보 교육장 등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사진=포천시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신선호 기자] 포천시는 15일 스승의 날을 맞아 포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지역 학교의 코로나19 감염 예방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포천 교육 발전의 새로운 비상을 위해 심춘보 교육장 등과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는 교사들에게 감사 인사와 함께 포천시와 포천교육지원청 등과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심춘보 교육장은 “코로나19로 학생들이 등교하지 못하는 현실에 교육자로서 학생들과 학부모님들에게 미안한 마음”이라면서 “포천교육지원청과 포천시가 선제적 협력 체계를 구축하고 노력해 학생들이 안심하고 등교할 수 있도록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박윤국 포천시장은 “먼저 스승의 날을 맞아 온라인 원격수업 및 학생들의 등교를 준비하느라 노력하는 선생님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어려운 교육여건에서도 남다른 사명으로 헌신한 선생님들의 노력으로 포천교육이 발전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포천시에서도 학생들이 안전한 보건 환경 속에서 학교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코로나19가 종식될 날까지 최선의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다짐했다.
 

한편, 포천시는 지역 고등학교 이하 유치원 및 초·중학교에 열화상카메라 23대·마스크 92,500매·손세정제 6,820개를 지원했으며, 비접촉 체온계 140개를 추가로 지원할 예정이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