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2019 획기적 자율주행·운전자 보조기술 선봬

벨로다인 라이더, 세계 최고 근거리 광시야 센서·ADAS 소개
최경서
atbodo@daum.net | 2019-01-07 16:17:41

 

▲방향성을 보여주는 벨라레이 센서를 기반으로 하는 획기적 ADAS 솔루션 벨로다인 벨라 시스템. (자료=벨로다인 라이더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최경서 기자] 자율성과 운전자 지원을 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가장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미국 '벨로다인 라이더'는 CES(국제가전제품박람회)를 앞두고 미래의 첨단 주행안전 시스템의 초석이 될 첨단 기술을 소개했다. 

 

7일 업계에 따르면 지난 4일 현지에서 선보인 이 신제품은 차량의 자율주행과 운전자 보조를 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가장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제공하는 업계 선두주자로서의 입지를 강화시켜준다. 


벨로다인은 근접한 피사체를 피할 수 있도록 180° x 180°우ㅏ 매우 넓은 각도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컴팩트한 내장형 라이더인 벨라돔을 출시했다. 또한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의 필수 구성요소로서 방향성을 보여주는 벨러레이 라이더 센서의 기능을 확고히 해주는 획기적 소프트웨어인 벨라도 선보였다. 


벨로다인 라이더 관계자는 “이 신제품을 통해 벨로다인의 탄탄한 솔루션 포트폴리오가 자율주행과 운전자보조에 필요한 모든 범주의 라이더 요건을 충족시킨다”며 “지난 15년 동안 벨로다인은 지속적으로 센서에 인공지능을 더함으로써 더 많은 물체를 감지하고 자동차가 주변 환경을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더 감지 기능을 구현해 온 것에 더욱 박차를 가할 것이고 새로운 소프트웨어가 라이더 제품으로 구동되면서 완벽하게 통합된 ADAS 솔루션이 가능해질 것이다”고 밝혔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