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여수웅천 6·7차 어린이집 원장 모집

9월 17일까지 서류 접수…28일 면접
김영식 기자
ys97kim@naver.com | 2021-08-23 16:19:14
▲ 부영그룹은 여수웅천 6·7차 단지 내 어린이집 원장 모집에 나선다.(사진=부영그룹)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부영그룹은 ‘임대료 없는’ 부영단지 내 어린이집 원장 모집에 나선다.


23일 부영에 따르면 전라남도 여수웅천 6·7차 부영 아파트 내에 위치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원장 모집 일정이 확정됐다. 채용 일정은 오는 9월 17일까지 서류 접수, 28일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면접 심사 후 최고 득점자를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에서 선정한다. 여수웅천 6차와 7차 원장을 각각 선발하기 때문에 중복 지원도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신청자격으로는 영유아보육법 제16조, 20조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고 영유아보육법 제21조 제1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규정에 의한 원장 자격이 있는 자(일반 원장자격증 소지자) 등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정기준에 따라 선발하게 된다.

또한 개원 시 타 어린이집 원장에 재직하지 아니한 자(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과 동시에 원장 및 대표자로 2개원 이상 운영 불가), 운영계획서 제출자, 임대차 계약자, 원장, 대표자(설치 운영자)가 모두 동일인이어야 한다.

한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부영그룹의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 중 하나다. 부영그룹은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에 대해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학부모 부담금 절감 등 어린이집을 이용하는 영유아들의 보육과 복지를 위해 사용하도록 하고 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