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화섭 시장 “지역 발전·민주주의 위해 큰힘 실어주길”

안산시 본지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이관희 기자
0099hee@segyelocal.com | 2020-07-21 17:57:01

 

▲윤화섭 안산시장

지방분권시대에 발맞춰 지역신문의 새로운 가치와 방향을 제시하고 대표적인 주간신문으로 성장하고 있는 세계로컬타임즈의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또한, 열악한 지방언론의 현실에도 묵묵히 역할을 이행하고 계신 대표님과 편집국장님 노고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지역 언론은 지역의 든든한 파수꾼이며 동반자입니다. 세계로컬타임즈는 심층적인 분석과 체계적인 시스템을 바탕으로 지역현안에 대한 올바른 보도 뿐 아니라 지방정책, 행정에 대해 합리적이고 다양한 대안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특히, 안전사회를 위한 안전진단 K-Safety 운동은 모든 단체들이 본받고 동참해야 할 훌륭한 콘텐츠입니다.


안산시도 살맛나는 생생도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우리 안산은 사람과 문화, 자연과 산업이 공존하는 어울림의 도시이며, 매일마다 새로움의 가치를 바로 세우며, 역동적이고 창조적인 도시를 만드는 시민이 중심인 도시입니다.

74만 안산시민과 함께 다시 한 번 세계로컬타임즈의 창간 4주년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지역의 발전과 민주주의를 위해 큰 힘을 실어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안산시도 시민들과 함께 세계로컬타임즈의 발전을 응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