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승옥 군수 “ 견제와 비판·균형으로 언론 모범이 돼주길”

전남 강진군 본지 창간 4주년 기념 축사
이남규 기자
diskarb@hanmail.net | 2020-07-21 21:49:01
▲이승옥 강진군수
세계로컬타임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세계로컬타임즈는 그동안 정론직필의 기치로 성숙한 사회를 이끄는 언론의 역할에 충실하며 지역의 목소리를 대변하는 참 언론의 역할을 성실히 수행해 왔습니다.

 

균형 잡힌 보도를 위해 일선에서 노고를 아끼지 않은 기자 및 직원 여러분 모두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강진군은 민선 7기 3년차에 접어들며 더불어 행복한 강진, 군민이 주인이 되는 강진 건설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강진산단을 적극 활용해 일자리 창출에 매진하며 지역사회의 발전을 견인해 나가면서, 올해를 관광객 500만 명 유치 원년의 해로 정하고 체류형 관광자원을 기반으로 관광산업의 새로운 전기를 이끌 대안 마련에 총력을 경주하고 있습니다.

지역발전을 위해 창의적인 대안과 비전을 제시하는 새로운 시각이 필요한 시기, 언론의 역할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세계로컬타임즈가 지역민의 삶과 일상에 좀 더 깊숙이 들어와 상생과 발전을 일구는 좋은 토대를 마련해 주길 기대합니다.

 

또한, 견제와 비판, 균형의 잣대를 엄격히 적용하며 지금껏 해온 것처럼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선도하는 언론의 모범이 돼주기를 바랍니다.


세계로컬타임즈의 무궁한 번영과 발전을 기원하며 다시 한 번 창간 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애독자와 강진군민 여러분 모두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항상 함께하기를 기원합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