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대통령 후보초청 정책토론회, 국회학회·글로벌뉴스통신 등 주관

주안 기자
yada1357@naver.com | 2022-01-21 23:39:00
▲ 21일 전국경제인연합회 컨퍼런스센터 2층 토파즈룸에서 제 20대 대통령 후보초청 정책토론회가 열렸다(사진=글로벌뉴스통신)

[세계로컬타임즈 주안 기자] '제 20대 대통령 후보초청 정책토론회'가 전국경제인연합회 컨퍼런스센터에서 21일 개최됐다. 

 

국회출입기자협의회, 글로벌뉴스통신, 국회학회가 주최하고 글로벌뉴스통신 주관하고,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여정포럼)·(사)대한인터넷신문협회·(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이 후원했다. 이날 토론회는 NKBS통신사,국민의소리 등이 생방송으로 송출했다.


3단체는 제20대 대통령 후보초청 정책토론 위원회를 구성했다. 토론회 초청대상은 중앙선거관리위원회에 예비후보자 명부에 등록됐고, 여론조사기관이 중앙선거여론조사 심의위원회 여론조사결과 현황에 공표한 자료에서 후보지지율 3%이상이거나, 공약선호도 3%이상이면, 절차에 따라 토론회에 참여 의사여부를 물었다. 

이후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국민의힘 윤석열, 정의당 심상정, 국민의당 안철수, 국가혁명당 허경영(許京寧) 후보를 초청했다. 토론회에는 국민혁명당 허경영 후보만 참석했다. 또 토론회에는 글로벌뉴스통신에서 공개모집한 모니터단과 국민의 대표로 공동주최하는 단체의 임원, 소상공인 단체의 관계자, 후원단체의 전문가들이 방청했다.

▲ 참석자들이 제 20대 대통령 후보초청 정책토론회를 마치고 사진촬영하고 있다(사진=글로벌뉴스통신)

1부는 국민의례, 순국선열에 대한 묵념,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개회사, 패널 소개를 했다. 2부 토론회 좌장은 정치학 박사인 이홍기 ㈔융합안보연구원 이사장(육군사관학교 총동창회 회장)이 맡았다. 패널에는 배병휴 경제풍월 회장, 권은희 전 국회의원, 김태진 한반도미래전략연구소장, 류구환 금성계전연구소장이 참여했다.

글로벌뉴스통신 권혁중 발행인은 "대통령 후보들께서는 국민들의 가슴속에 깊이 이해되는 정책을 전파하는데 좋은 시간이 되기를 기원한다"며, "이날 행사가 만파동원의 물결이 되어서 행복한 국민들이 많은 자녀들과 함께 풍요와 희망을 노래하고 기업들이 웃음꽃이 만발한 풍광이 넘쳐나기를 소망해 본다"고 밝혔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카카오톡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 보내기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