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신메뉴 ‘역전우동0410’ 선봬

김영식

ys97kim@naver.com | 2018-11-09 08:31:24

튀김주먹밥 2종…가쓰오-매콤맛 각각 공개
▲ 우동‧소바 전문점 역전우동0410은 오는 12일 신메뉴 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사진=더본코리아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더본코리아의 우동‧소바 전문점 ‘역전우동0410’은 쌀쌀한 요즘 날씨에 우동과 함께 먹으면 좋을 ‘튀김주먹밥’ 2종을 출시한다. 

 
9일 더본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역전우동0410 신(新)메뉴 ‘튀김주먹밥’은 우동 국물에 쓰이는 가쓰오 소스를 가미한 주먹밥에 빵가루를 묻혀 통으로 바삭하게 튀긴 메뉴. 간장 맛의 ‘가쓰오 튀김주먹밥’과 매운 맛의 ‘매콤 튀김주먹밥’ 등 2가지로 선보인다.


이중 먼저 ‘가쓰오 튀김주먹밥’은 특제 간장소스와 가쓰오부시, 대파, 깨 등으로 감칠맛을 살린 것이 특징이며 가쓰오부시 특유의 깊은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매콤 튀김주먹밥’은 특제 매운소스와 볶음김치, 대파, 깨 등을 넣어 매콤한 맛을 강조했다.


‘튀김주먹밥’은 오는 12일부터 일부 매장을 제외한 시중에 풀릴 예정이다.


역전우동0410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속재료와 조리법을 활용한 이색 주먹밥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한 끼 메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중독성 있는 달콤 짭짤한 가쓰오 튀김주먹밥과 맛있게 매워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매콤 튀김주먹밥 모두 겨울철 입맛을 돋우는 메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