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추석 기획전 진행…“최대 1천만원 쏜다”

김영식

ys97kim@naver.com | 2019-08-27 09:53:15

인기 브랜드 1일 특가 골드박스 운영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쿠팡은 다가오는 한가위 명절 맞이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팡은 “로켓와우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내달 15일까지 ‘2019 추석’ 기획전 기간 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27일 밝혔다.


이에 따라 쿠팡 로켓와우클럽 회원은 ‘2019 추석’ 기획전을 통해 좋은 혜택을 제공받게 됐다.


먼저 하루 진행되는 ‘골드박스 1일 특가’에서는 이들 회원만을 위한 추가 할인이 진행된다. 또 다음달 14일까지 매일 오전 7시부터 스팸·쿠첸·동원 등 유명 브랜드 상품을 특가로 구매 가능하다.


특히 다음달 3일까지 로켓와우클럽에 신규 가입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0만 원의 쿠팡 캐시가 지급된다.


아울러 쿠팡은 내달 15일까지 진행하는 ‘2019 추석’ 기획전에서 교자상, 제수용품부터 효도 가전, 국내외 여행상품까지 추석 관련 모든 상품을 한곳에 모았다. ‘선물관’, ‘준비관’, ‘여행관’, ‘로켓프레시’ 등 카테고리별 자주 찾는 상품들로 구성해 쇼핑 편의를 돕는다.


이외에 ‘나홀로 즐기는 명절’ 테마관을 추가로 오픈, 혼자 명절을 보내는 ‘혼추족’을 위한 조리가 간편한 음식부터 게임, 독서 등 힐링 관련 상품, 홈케어 상품들을 제안한다.


쿠팡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로켓와우멤버 고객을 위해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전 추가 이벤트를 구성했다”며 “추석 기간에도 로켓배송 상품을 주문하면 다음날, ‘로켓프레시’는 오전 7시 전까지 각각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