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핏·디자인에 활동성·활용도 높은 기능성웨어 ‘스테노 시리즈’ 출시▲네파에서 내놓은 봄 시즌 기능성웨어 스테노 시리즈를 모델 장기용이 선보이고 있다. (사진=네파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최경서 기자]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온도는 높아 졌지만 아직까지 바람이 차고 일교차가 큰 날씨다. 이럴 때는 쉽게 입고 벗을 수 있어 체온 조절에 도움을 주는 옷을 챙기는 것이 좋다.
봄 시즌에 제격인 방풍재킷 같은 아이템이 최근에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슬림핏으로 출시되고 스타일에 어울리는 팬츠까지 시리즈로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바디라인을 잡아주는 핏과 활동성이 뛰어난 기능성웨어 ‘스테노 시리즈’를 선보였다. 방풍재킷과 팬츠로 출시된 스테노 시리즈는 함께 입으면 슬림한 실루엣을 더욱 강조할 수 있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만들어져 각각 별도로 착용해도 괜찮다.
스테노 시리즈는 탄탄한 바디라인을 강조해 날씬해 보이는 핏과 인체공학적 설계로 근육을 잡아줘 착용감과 활동성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특히 봄 시즌 아웃도어 활동에 좋은 네파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대표적인 기능성웨어 시리즈다.
▲네파에서 내놓은 봄 시즌 기능성웨어 스테노 시리즈를 모델 전지현이 선보이고 있다. (사진=네파 제공) 올해 출시된 방풍재킷은 바디라인에 밀착된 날씬해 보이는 핏과 여성용의 경우 세련된 미스트, 페일핑크 컬러와 남성용의 경우 미스트, 다크블루 등 트렌디한 컬러까지 갖춰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올해는 재킷에 어울리는 팬츠 제품도 함께 구성해 전체적인 핏감과 기능성을 극대화했다.
네파 상품본부 관계자는 “스테노 시리즈는 스테노 제품만이 가진 슬림한 핏과 모던한 디자인으로 매년 봄 시즌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며 “올해는 은은한 미스트, 페일 핑크 등 세련되고 감각적인 컬러로 출시되어 운동, 야외 활동 시 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애슬레저룩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