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덕희 작가, 김제 찾아 '힐링' 강연 나선다
조주연
news9desk@gmail.com | 2018-05-02 11:00:55
[세계로컬신문 조주연 기자] 작가 정덕희씨가 전북 김제를 찾아 ‘응답하라, 100세 시대’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행복전도사, 작가, 시인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정덕희 마인드힐링센터 품 대표는 제558회 김제 지평선아카데미에 초청돼 3일 오후 3시 김제시청 지하대강당에서 강의를 진행한다.
김제시에 따르면 이날 정 대표는 한 번뿐인 인생을 행복하게 살고 지금 이 순간을 즐기기 위한 100세 시대 행복한 삶을 위한 마음가짐과 행복한 노후생활에 관한 다양한 사례를 재치 있는 입담으로 강연 할 예정이다.
정덕희 작가는 동국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경영 연구과정과 연세대학교 교육대학원 교육문화 고위자 과정을 수료했으며 1990년 현대여성교육원을 창설해 전문적인 사회교육강사로 활동하기 시작한 이래 지금까지 1000여 개의 기업체와 공공단체, 대학과 사회단체에 출강해 왔다.
또 KBS 아침마당 월요주부발언대, SBS 정덕희의 신나는 세상 등 TV와 라디오에 많이 출연해 방송인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공연 전 이 지역 평생학습 동아리인 지평선마술협회의 일루젼 마술, 스테지 마술 등 흥미로운 마술공연이 진행 될 예정이다.
김제 지평선아카데미 강연은 별도의 신청 없이 당일 누구나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