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 터널 차량화재 발생…운전자 등 긴급 대피
최경서
| 2020-11-08 14:19:07
제1순환고속도 노고산1터널…대형사고 우려 불구 인명피해 없어
▲8일 오후 제1순환고속도로 노고산1터널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해 긴급대피했다. ▲8일 오후 제1순환고속도로 노고산1터널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해 터널 안에 연기가 자욱하다.
경차로 추정되는 화재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등 일행은 입을 막고 긴급 대피했으며, 큰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8일 오후 제1순환고속도로 노고산1터널에서 차량 화재가 발생해 4개 차로가 전면 통제되면서 교통혼잡을 빚고 있다.
[세계로컬타임즈 글·사진 최경서 기자] 휴일 오후 고속도로 터널 안에서 차량 화재로 인해 차칫하면 대형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사고가 발생했다.
일요일인 8일 오후 1시경 제1순환고속도로 노고산1터널 고양 송추방향 4차로를 달리던 차량에서 화재가 발생했다.
이에 주행차로인 3·4차로만 통제된 상태로 주행이 가능했으나 차량 화재가 번지면서 검은 연기가 터널 내부에 가득찼다.
경차로 추정되는 화재 차량에 타고 있던 운전자 등 일행은 입을 막고 긴급 대피했으며, 큰 인명 피해는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연기가 확산되자 1~4차로를 전면 통제하고 차량 진입을 막으면서 일대 교통혼잡이 심해졌다.
하지만 아직 단풍철이 본격화 되지 않고 코로나19로 인해 행락차량이 감소한 영향으로 차량이 많지 않아 돌발상황에도 큰 피해 없이 수습됐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