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천 과천시장, 기업인과 소통행보…“상생협력 도모”

최성우

kso0102280@naver.com | 2020-02-12 14:27:17

과천지식정보타운 입주 예정 기업 대상…“성장 적극 지원” 밝혀

▲김종천 과천시장이 찿아가는 기업 간담회를 열고 있다. (사진=과천시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최성우 기자] 김종천 과천시장은 과천지식정보타운 입주 예정 기업인들과 간담회를 갖고 소통하는 상생협력 행보에 나서고 있다.

12일 과천시에 따르면, 김 시장은 안양시 서현기술단 회의실에서 과천지식정보타운 입주 예정 기업인 서현기술단·펄어비스·코오롱글로벌 등 20개 업체 대표·관계 공무원 등과 함께 과천시와 기업의 상생협력을 위한 방안에 대해 논의하고, 동반성장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과천시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현재 주관하는 행사의 대부분을 취소 또는 연기했다”면서 “이날 열린 간담회를 계획대로 진행한 것은 과천시와 입주 기업의 긴밀한 협력과 동반성장에 대한 김종천 과천시장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간담회에서는 교통인프라 개선, 건축협의 관련 건의사항, 입주기업을 위한 제도적 지원 요청 등의 논의가 이뤄졌다.

김종천 관천시장은 “일자리 창출이나 과천시의 지역 경제 활성화도 결국 기업이 잘돼야 가능하다는 것을 깊이 이해하고 있다”며 “기업들이 과천지식정보타운 입주를 기점으로 더욱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