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수 후보, '버럭광수' 영상으로 막판 표심얻기 나서

김수진

neunga@naver.com | 2018-06-12 15:19:44

[세계로컬신문 김수진 기자] 김광수 바른미래당 서울시의원(노원제5선거구) 후보가 투표를 하루 앞둔 12일 '버럭광수' 동영상을 공개하고 지지를 호소했다. 

'버럭광수 상계동주민권리를 말하다'라는 이름의 동영상은 그간 김 후보가 서울시의원으로 서울 상계동 주민을 위해 어떠한 일을 해왔는지를 담고 있다.

김 후보 측에 따르면 해당 영상은 지지 청년들이 만들어 김 후보에게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영상 속 김 후보는 서울시의회 본회의에서 상계로 확대 건과 관련해 관계자를 질타하고 있는 모습 등이 담겼다.

김광수 후보는 "그간 지역민원을 해결하고 매주 봉사하며 지역사업을 위한 예산을 확보했던 것들이 모두 행복했다"며 "열정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왔던 모습을 담은 영상을 만들어준 청년들께 감사하고 어깨가 더욱 무거워졌는데 앞으로 더욱 열심히 일하라는 의미로 알고 마지막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광수 후보는 현 제9대 서울시의회 의원으로 환경수자원위원회 위원을 맡으며 환경문제와 균형있는 지역개발 등에 관심을 가지고 관련 정책을 이끌어냈다.

김 후보는 노후 불량주택 밀집지역에 대한 용적률과 층고제한 완화 및 미세먼지 문제 해결, 주차난 해소 등의 공약을 제시하고 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