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별내행정복지센터, 경로 효잔치 개최
고성철
imnews656@hanmail.net | 2018-05-11 16:53:53
[세계로컬신문 고성철 기자] 경기도 남양주시 별내행정복지센터(센터장 김진환)에서는 11일 불암사 경내에서 지역 어르신 1000여명을 모시고 '2018 경로 효잔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별내동 소재 불암사, 천보사, 보선사, 석천암의 4개 사찰 주관으로 개최됐으며 이석우 남양주 시장을 비롯해 김영소 별내동 노인회 분회장 등이 참석했다.
효잔치에는 어르신들을 위한 정성스런 오찬과 함께 경기도립예술단의 팝스 앙상블 공연이 함께 이뤄져 참석하신 어르신들께 즐거운 시간과 추억을 선사했다.
이석우 시장은 "매년 어르신들을 위해 뜻 깊은 행사를 마련해 주신 불암사 회주 일면 큰스님을 비롯해 함께 해주신 주지스님들께 다시 한 번 감사를 드리고 어르신들께서도 오늘은 모든 근심과 걱정을 잊어버리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라며 건강하시고 무병장수를 소원한다"고 전했다.
경로 효잔치에 참석한 한 어르신은 "한 번도 아니고 매년 잊지 않고 이런 행사를 마련해 주고 초대해주셔 너무 감사드린다"며 "물질적인 것보다도 이렇게 꾸준한 관심과 따뜻한 마음이 매우 그리웠는데 모처럼 위로의 시간이 되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