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건, 가을철 피부관리 닥터벨머 신제품 2종 출시

최경서

noblesse_c@segyelocal.com | 2019-10-04 17:10:46

인체적용시험 통과…5가지 시카성분 함유 포뮬러 사용
▲ 닥터벨머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BBB 2종.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최경서 기자] LG생활건강이 쌀쌀한 가을철을 맞아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의 결점을 커버함은 물론, 손상까지 케어하는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 ‘어드밴스드 시카 BBB’ 등 2종을 출시했다.
닥터벨머의 ‘어드밴스드 시카 쿠션’은 피부 진정 효과로 알려진 마데카소사이드·병풀추출물 등 5가지 시카 성분을 함유한 포뮬러를 사용해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킨다.
효과적인 붉은기 커버를 위해 보색인 그린 컬러를 더한 5가지 컬러 피그먼트는 피부 톤을 깨끗하게 하고 균일한 상아빛 베이지 컬러로 연출을 돕는다.
‘어드밴스드 시카 BBB(브라이트닝 배리어 밤)’는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밝혀주면서 민감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민감성 패널 테스트,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검증이 완료됐다.
또한, ‘SPF 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춰 피부 자극에 대한 우려로 메이크업 단계별 여러 제품을 사용하는데 부담을 느끼는 소비자에게 적합한 멀티 유즈 제품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2종은 붉은기 커버 12시간 지속 인체적용시험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피부의 붉은기 커버에 적합한 제품임을 입증 받았다”며 “일교차가 큰 계절일수록 피부 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