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청장 출마 오봉수 의원, 의정보고회 개최

김정태

kmjh2001@daum.net | 2018-02-26 17:08:41


[세계로컬신문 김정태 기자] 서울 금천구청장 출마를 선언한 오봉수 서울시의원(더불어민주당·금천1)이 지난 25일 서울시 금천구 독산동에 위치한 의원사무실에서 '2018 의정보고회'를 열었다.

이날 보고회에는 오봉수 의원을 비롯해 박영선 국회의원, 조규영 서울시의원, 금천구민 등 250여명이 참석했다.

박영선 국회의원의 찬조연설에 이어 본격적인 의정보고가 이어졌다.

오 의원은 금천구 발전을 위해 진행해 온 그간의 성과를 소개했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두산길 지하차도 건설 등 기반시설 확충 및 금천구 주거환경 개선, 금천소방서 신설, 다목적 문화체육센터 및 금천 50플러스센터 건립, 제1종 일반주거지역 종상향, G밸리 개발계획 변경, 금천구 관련 시청-교육청 예산 822억원(2018년)을 확보 등을 참석자들에게 알렸다.

오 의원은 "지난 12년간의 열정적인 의정활동 경험 및 전문지식과 민생현장에서 얻은 값진 교훈을 바탕으로 금천구민과 함께 더 큰 금천을 만들고 주민에 삶의 질을 한 단계 더 도약 시키고자 금천구청장에 출마한다"며 "위험으로부터 안전한 금천, 구민이 함께 만들어가는 금천, 지속가능한 스마트도시 금천, 협치를 통해 발전하는 금천”을 캐치 프레이즈로 내걸고 금천구를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지난 12일 금천구청장 출마를 선언한 오 의원은 금천구에서 40여년을 거주하며 12년 간 구의원과 시의원으로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제5대 금천구의원을 거쳐 제8~9대 서울시의원으로 도시안전건설위원 및 예산결산위원,윤리특별위원장을 역임했으며 더불어민주당 부대변인, 더불어민주당 자치분권민주지도자회의 서울지역 공동대표로도 활동하고 있다.

서부간선도로 지하화, 두산길 지하차도 건설 등 기반시설 확충 및 금천구 주거환경 개선, 금천소방서 신설, 다목적 문화체육센터 및 금천 50플러스센터 건립, 제1종 일반주거지역 종상향, G밸리 개발계획 변경, 금천구 관련 시청-교육청 예산 822억원(2018년)을 확보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으로 2017년 서울기자연합회가 뽑는 지방자치의정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