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실 ‘제7대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취임

장선영

jiu961@naver.com | 2019-04-17 19:17:15

임기 3년…"주민위해 혁신하는 공단 만들겠다" 포부
▲ 지난 15일 미추홀구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7대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 취임식에서 성관실 신임 이사장이 취임사를 하고 있다.(사진=미추홀구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인천 장선영 기자] 성관실 인천 미추홀구 주민자치협의회 회장이 제7대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에 취임했다.


18일 미추홀구에 따르면 성관실 신임 이사장은 조선대학교 대학원(법학박사)을 졸업했으며, 민주평화통일 자문위원, (사)국제라이온스협회 354(인천)-F지구 부총재를 역임한 바 있다. 또 인하대학교 총동창회 부회장과 (사)대한노인회 미추홀지회 자문위원장을 겸하고 있다.


한편, 취임식은 지난 15일 미추홀구청 대회의실에서 진행됐다. 취임식에는 김정식 미추홀구청장을 비롯해 배상록 미추홀구의회 의장, 허종식 인천시 균형발전정무부시장, 윤상현 국회의원 등 각계각층의 인사들이 참석했다.


성 신임 이사장은 취임사를 통해 ‘多가치 함께 만드는 미추홀구’와 ‘주민의 풍요로운 삶을 창조하는 미추홀구시설관리공단’ 경영을 위해 ▲고객 만족 ▲시민의 안전 최우선 가치 ▲영업수익성 제고 ▲노사 융합경영 등 4대 경영철학을 밝혔다.


성 신임 이사장은 “주민을 위해 혁신하고, 혁신을 통해 성장하는 공단을 만들겠다”고 약속했다. 성 신임 이사장의 임기는 3년이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