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주군 의용소방대연합회, 소방기술경연대회
조주연
news9desk@gmail.com | 2018-08-18 19:21:07
[세계로컬신문 조주연 기자] 전북 무주군 의용소방대 연합회가 17일 무주수련원에서 소방기술경연대회를 개최하고 그간 연마한 소방기술을 겨루고 우의를 다지는 자리를 가졌다.
이 날 황인홍 군수와 무주군의회 유송열 의장, 황의탁 도의원을 비롯한 무주군 의용소방대 연합회원 등 500여 명이 참석했다.
우수 대원을 대상으로 시상식이 진행됐다. 이날 ▲무주남성의용소방대 김용찬 대원과 ▲무풍남성의용소방대 하상진 대원, ▲구천동남성의용소방대 구천지역대 최종훈 대원, ▲안성남성의용소방대 송영국 대원, ▲설천여성의용소방대 방은준 대원, ▲적상여성의용소방대 허애화 대원, ▲부남여성의용소방대 류경애 대원이 무주군수 표창을 받았다.
최을윤 의용소방대연합회장은 “화합과 친목, 소방기술을 다지는 기회를 통해 대원들의 사기는 높이고 각종 재난에는 적극 대응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며 “평소 훈련에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황인홍 군수는 “자율적이고 전문화된 역량을 키워줄 오늘 이 자리가 여러분의 실력과 열정을 통해 알차게 완성되기를 바란다”라며 “군민안전을 지키는 파수꾼이라는 자긍심을 가지고 맡은 바 역할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전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