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7월2일 범시민건강걷기대회
온라인뉴스팀
news@segyelocal.com | 2016-06-29 10:59:55
[세계로컬신문 온라인뉴스팀] 경남 사천시(시장 송도근)가 오는 7월 2일 오전 6시 시청 노을광장에서 시민과 함께 '행복도시, 희망도시 사천건설을 위한 범시민건강건기대회'를 연다.
29일 사천시에 따르면 이번 걷기대회는 시가 주최하고 시체육회에서 주관해 민선6기 후반기를 맞아 '시민이 행복한 인구 20만 강소도시 사천 건설'을 온 시민과 함께 염원하고 시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도모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대회는 별도의 신청 없이 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시청 노을광장을 출발해 장애인복지관→배천마을→반야사 입구→덕곡소류지를 반환점으로 해 시청으로 돌아오는 약 5.5km 구간을 걷는 코스로 진행된다.
특히 장마로 인한 우천시에도 행사는 계획대로 진행되며 이날 참여자 전원에게 빵과 주스, 생수는 물론 '꽝'이 없는 복권식(스크래치 방식) 행운권을 배부해 100% 행운 상품을 지급하고 또한 TV, 세탁기, 자전거 등의 경품도 추첨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시 체육회 관계자는 "이번 걷기대회를 통해 사천시의 밝은 미래를 시민과 함께 열어가고 시민들께서 건강과 경품도 챙기는 일석이조의 기쁨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사천시체육회(055-831-5631)로 문의하면 된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