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보 조사위원 중앙위원회, 송년행사 개최
이우춘
wclee@segye.com | 2016-11-25 11:04:35
[세계일보 이우춘 조사팀장] 세계일보 조사위원 중앙위원회(의장 박귀종)는 24일 서울 서초구 소재 모 음식점에서 제10기 중앙위원 등 21명이 참석해 올 한해를 마무리하는 송년행사를 가졌다.
이날 송년행사는 중앙위원 소개와 박귀종 의장 인사말, 우상규 조사국장, 조성웅 상임고문, 김태식 고문의 축사순으로 진행됐다.
박귀종 의장은 인사말에서 “연말 바쁘신 와중에도 많은 중앙위원 여러분들께서 송년행사에 참석해 주시고 또 올 한해 조사위원회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말하고 “특히 지난 3일과 4일 양일 간 세계일보 차준영 사장님을 모시고 가진 대구ㆍ경북과, 광주ㆍ전남ㆍ전북 조사위원회 세미나에 중앙위원 여러분들이 참석해 행사가 잘 마무리될 수 있어 의장으로서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리며 내년에도 조사위원회 활동에 중앙위원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세계일보 우상규 조사국장은 축사에서 "조사위원 중앙위원회 송년회를 축하한다. 지역사회 여론선도자로서 조국 통일의 정론지 세계일보의 조사위원들은 민족정기의 발양과 도의세계의 구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올해는 세계로컬신문 발간, 지역사회발전 공헌대상 시상, 사단법인 세계일보조사위원회 출범등 굵직한 사업을 추진해 왔다. 더불어 전국 조사위원 협의회 발전을 위한 권역별세미나도 대구경북과 호남에서 개최했다."며 "특별히 중앙위원회 박귀종 의장님을 비롯한 중앙위원님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내년도는 더 큰 발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김태식 고문은 “세계일보는 전국에 약 5000여명의 조사위원 조직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세계일보의 큰 자산으로 조사위원의 인적네트워크를 활성화시켜 세계일보 발전에 기여해야 한다”강조하고 “중앙위원은 전국의 조사위원을 대표하는 만큼 중앙위원으로서의 역할이 중요하며 박귀종 의장을 중심으로 조사위원 활성화와 결속을 위해 단합해 나가기를 바란다”말했다.
이날 행사에서 신임 중앙위원에 이영주 위원, (사)세계일보조사위원회 법률자문위원에 유재문 변호사가 됐다.
〈행사 참석자 명단 〉 세계일보 : 우상규 조사국장, 이우춘 팀장. 중앙위원회: 박귀종 의장, 조성웅 상임고문, 김태식 고문, 김경욱 부의장, 이용심 수석부의장, 유재문 사무총장, 이배연 위원, 이 호 위원, 김성실 위원, 이나윤 위원. 안서정 위원, 권태숙 위원, 유승원 위원, 안강현 위원, 신대철 위원, 신재민 위원, 이영주 위원, 박종길 위원, 김정태 위원.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