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청소년센터, 청소년 연합 송년보고회 개최
김병민 기자
pin8275@naver.com | 2025-12-23 11:30:40
송년보고회에는 청소년운영위원회 ‘푸르나래’, 청소년기획봉사단 ‘나누밍’, 청년봉사단 ‘아우름’, 청소년동아리연합 ‘라온하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날아올라’ 등이 참여했다.
이번 송년보고회는 청소년 대표자 회의를 통해 직접 기획한 프로그램으로 구성했으며, 2025년 함께 한 시간을 돌아보며 눈과 귀가 즐겁고 다채로운 활동들로 진행됐다.
특히, 청소년운영위원회를 비롯한 자치기구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연간 주요 활동을 공유하며 자긍심을 높였고, 청소년 밴드, 마술 공연 관람 등 문화 활동을 함께 즐기며 소속감을 강화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남동청소년센터에 4년간 꾸준히 후원한 MG만수새마을금고에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한 해 동안 열심히 활동한 우수 청소년들에게 남동구청장 표창, 인천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장 표창, 남동청소년센터장 표창을 수여했다.
박종효 남동구청장은 “2025년 한해 숨 가쁘게 달려온 청소년들에게 고생했다는 말을 전한다”라며 “다양한 청소년 활동을 통해 배운 경험들이 사회에 나가서도 든든한 버팀목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용찬 센터장은 “청소년들이 한 해 동안 보여준 열정과 노력이 남동구 청소년 활동의 큰 자산이 된 것 같다라”라며 “앞으로도 남동청소년센터는 청소년들이 자신의 꿈을 펼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남동청소년센터 청소년 프로그램 및 시설 이용에 관한 사항은 센터 홈페이지 확인할 수 있다.
세계로컬타임즈 / 김병민 기자 pin8275@naver.com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