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시민 생명과 건강 지키기 위해 전력”
장관섭
jiu670@naver.com | 2021-07-11 13:23:32
최 시장, 안양시나눔운동본부에 감사
‘토닥토닥 캠페인’ 안양시청서 막 내려▲최대호 안양시장 토닥토닥 캠페인 대장정 모습.(사진=안양시 제공) ▲최대호 안양시장 토닥토닥 캠페인 대장정 모습.(사진=안양시 제공)
‘토닥토닥 캠페인’ 안양시청서 막 내려
[세계로컬타임즈 장관섭 기자] 안양시는 최대호 안양시장이 9일 자신의 sns 사회관계망서비스을 통해 ‘토닥토닥 캠페인’을 주관한 ‘안양시나눔운동본부’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인 ‘토닥토닥 캠페인’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치고 힘든 많은 이들에게 위로와 격려로 용기를 북돋워 주고, 생활방역지침을 잘 지킬 것을 당부하는 내용이다.
또 지난달 14일에도 범계역 로데오거리에서 시작해 역과 상가일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지역을 중심으로 총 30회에 걸쳐 전개됐다.
아울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사회복지시설 등 27개 기관에서도 동참하는 가운데 코로나19 극복 응원문구가 적인 카드와 손소독제 등을 배부하며 시민들을 위로했다.
더불어 지난 9일에도 ‘토닥토닥 캠페인’ 그간의 대장정을 마무리 짖는 이벤트가 안앙시청 1층 로비에서 열렸다.
현장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은 “이번 캠페인으로 ‘함께’라는 공동체 의식을 다시금 가슴속에 새기게 하는 계기가 됐으며, 시민들이 힘들 때 기댈 곳이 있는 언덕이 돼 주신 점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그는 “코로나19 재확산세가 심각하다며, 시는 선별진료소 연장운영과 특별방역점검 등 시민의 생명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다시 전력을 기울일 방침이라며, 함께 힘을 모아 이겨내자”고 덧붙였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