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금숙 동두천시의원, 소통분야 우수상 수상

신선호

sinnews7@segyelocal.com | 2020-12-21 14:46:32

매니페스토365캠페인…현장 중심 의정활동 통해 민원 해결
▲두천시의회 최금숙 의원(더불어민주당, 나선거구)이 18일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가 주최한 ‘2020 매니페스토365캠페인 소통대상’ 경진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사진=동두천시의회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신선호 기자]동두천시의회 최금숙 의원(더불어민주당·나선거구)이 ‘2020 매니페스토365캠페인 소통대상’ 우수상을 수상했다.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는 정책과 공약 중심의 선거와 건강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매년 청렴·소통·사회공헌 3개 분야의 우수자들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다.

그동안 시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을 통해 시민고충 해결에 앞장서왔던 최 의원은 ‘소통분야’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제8대 동두천시의회 시의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최금숙 시의원은 시민의 대변자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시민 복지를 위해 성실하고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특히, 18일 매니페스토365캠페인 한국본부가 주최한 이번 경진대회 심사과정에서 장애인과 노인·어린이 등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정책 제안과 조례 제정에 앞장서며 소외된 이웃 없는 따뜻한 지역사회 만들기에 힘쓴 점을 높게 평가 받았다.


최금숙 시의원은 “앞으로도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끊임없이 소통하겠다”며, “이를 의정활동에 적극 반영해 행복도시 동두천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