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체육회, 2023 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 통합개회식 개최

이호

news@segyelocal.com | 2023-04-17 15:21:53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정식도
▲ '2023 시장기(배) 종목별 체육대회 통합개회식 및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정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안양시체육회)

 

[세계로컬타임즈 이호 기자] 안양시체육회는 지난 15일 안양시청 대강당에서 2023 시장기(배) 종목별 체육대회 통합개회식 및 제69회 경기도체육대회 출정식을 개최했다.


이날 통합개회식 및 출정식에는 박귀종 안양시체육회장을 비롯해 최대호 안양시장과 최병일 의장, 강득구, 민병덕, 이재정 국회의원, 시도의원, 종목별 단체장, 체육회 임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함께했으며, 우천으로 인한 기상악화에도 안양시 종목별 선수단 등 400여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개최됐다.
코로나 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된 이번 통합개회식에서는 안양시장기(배) 종목별 체육대회에 참석하는 선수들 150여명이 참석해 대회 개최를 자축했다. 

 

오는 5월 11일부터 13일까지 3일간 경기도 성남시 일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안양시 임원 122명, 선수 287명(남 190명, 여 97명) 총24개 종목(정식 23, 시범 1종목) 409명의 선수단은 열띤 경쟁 속에 좋은 성적을 기대하며 힘찬 출정식을 가졌다.
▲박귀종 안양시체육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한편, 박귀종 체육회장(민선 2기 체육회장)은 “통합개회식 개최를 축하하며, 참가하는 선수 모두가 부상 없이 화합할 수 있는 값진 대회가 되기를 기대한다”며, “경기도체육대회와 관련해서는 작년 종합6위의 성적보다 한 단계 상승한 종합 5위를 목표로 경기에 임해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체육회에서도 임원 및 선수들이 불편이 없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도록 하겠다”며, “시장기(배)대회 및 경기도체육대회를 계기로 시민들의 건강증진을 위한 종목단체의 활성화를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 최대호 안양시장이 대회사를 하고 있다. 

최대호 안양시장은 대회사에서 “통합개회식 개최를 축하드리며 시장기(배)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은 후회 없는 경기로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좋은 성과를 거두길 바란다"며 "특히 경기도체육대회에서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안양시가 상위 입상해 안양시의 명예를 높여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최병일 의장과 강득구, 민병덕, 이재정 국회의원은 축사에서 “시장기(배) 종목별 체육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경기도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안양시 선수단이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기대한다"며 "부상 없는 도민체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