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지금동 종합행정타운 개청
고성철
imnews656@hanmail.net | 2017-03-15 15:36:05
[세계로컬신문 고성철 기자] 경기도 남양주시(시장 이석우)가 15일 지금동 종합행정타운 개청식을 열었다.
이날 행사는 이석우 남양주시장, 남양주시의회의장, 국회의원, 시의원, 각 사회단체장 및 지역주민 다수가 참석한 가운데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진행했다.
다산신도시 지금지구 내 위치한 지금동 종합행정타운은 총사업비 152억원을 투자해 지하 1층 지상 4층, 연면적 3594㎡ 규모로 주민센터, 자치센터, 생활체육실·학습실, 대회의실을 갖추고 지난달 27일부터 업무를 개시했다
.
다양한 주민자치센터 프로그램이 이뤄지고 있고 체육⋅문화⋅학습시설이 대폭 보강돼 다양한 주민복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날 개청식은 앙상블 베이스 공연을 시작으로 개청 기념식, 커팅식, 기념식수, 라운딩 순으로 진행됐고 2층 휴게공간과 로비에 지금동주민자치센터 수강생 작품 전시와 지금동의 옛 정취 사진전을 여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을 맞이했다.
이석우 남양주시장은 인사말을 통해 “지금동 종합행정타운의 현대화 시설로 지역주민의 자존심이 한층 높아졌다”며 “지역의 어려운 문제를 함께 소통하며 해결하는 공간이 되기 바란다”고 전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