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천 포천시장 취임…"새 변화·희망의 포천건설 노력"
고성철
imnews656@hanmail.net | 2017-04-13 16:32:52
[세계로컬신문 고성철 기자] 김종천 제6대 포천시장이 13일 취임식을 갖고, 본격적인 업무에 돌입했다.
경기도 포천시는 13일 포천반월아트홀 대극장에서 기관·단체장, 공무원, 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대 김종천 포천시장 취임식’을 열었다고 밝혔다.
김종천 포천시장은 취임식에 앞서 청성역사공원을 찾아 충혼탑을 참배하고 집무실에서 간부공무원 신고와 사무인수서 서명을 하는 등 공식적인 일정을 시작했다.
이날 취임식은 포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과 포천민속예술단원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약력 소개, 취임선서, 취임사, 축하 메시지 낭독, 시민 염원 영상상영, 시민의 노래 제창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김 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포천시민과 함께 새로운 포천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막중한 사명감으로 포천시를 이끌어가겠다”고 다짐했다.
그는 이어 “시민 여러분의 성원을 가슴 깊이 새기며, 시민 모두가 살기 좋은 도시, 일하기 좋은 도시, 인프라가 잘 구축된 도시, 모든 것이 편리한 도시를 만들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는 또 900여 포천시 공직자에게 ‘시민과 소통하는 포천시’, ‘시민에게 친절한 포천시’, ‘청렴하고 깨끗한 포천시’를 만들기 위해 함께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취임식을 마친 김 시장은 기념식수 행사, 시의회와 기자실을 방문하는 등 바쁜 취임일정을 소화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