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설맞이 할인 기획전

강축복

bk5026@naver.com | 2024-01-20 01:39:03

140여개 농수특산물 최대 46% 할인
[세계로컬타임즈 강축복 기자] 전남 해남군 직영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에서 오는 2월 8일까지 설맞이 할인 기획전 및 고객감사 이벤트가 열린다.

 

20일 해남군에 따르면 올해는 소비자 부담을 덜기 위해 참여업체와 지자체 지원을 더해 최대 46% 할인행사가 진행된다. 또 쇼핑몰 회원이면 농축산물 할인지원사업을 통해 소고기 일부 품목을 30%, 최대 2만 원의 할인 혜택을 추가로 받을수 있다.

 

설 기획전에는 쌀과 잡곡, 축산물, 수산물, 전통식품, 웰빙 과일채소, 건강식품, 건강차, 전통주 등 총 140여개 상품과 명품꾸러미 세트가 준비됐다.

 

명절기간에만 한시 판매되는 명품꾸러미 선물세트는 해남 농수특산물을 다양하게 꾸러미로 구성해 시중가보다 20% 가량 저렴하게 판매된다. 8종으로 구성된 1호부터 13종 구성의 4호까지, 3만 5000원부터 10만 원의 가격으로 구성돼 있다. 30개 이상 대량 주문시 맞춤형 상품 구성도 가능하다.

 

기획전 기간 동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기간 중 구매 총액이 가장 많은 고객 50명을 선정해 20만 원부터 3만 원까지 해남미소 상품권을 포인트로 지급하며 행운왕 30명은 해남고구마 5kg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간 내 구매한 상품 후기 작성자 중 20명을 선발해 무항생제 돼지고기 선물도 증정한다. 당첨자는 2월 16일 해남미소 쇼핑몰 공지사항에 게시하고 당첨자에게는 문자로 안내할 예정이다.

 

단체 또는 대량 주문을 원하는 경우 해남미소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친절한 상담과 함께 주문 접수를 할 수 있다.

 

해남군에서 직영하는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는 지난해 237억여 원의 역대 최대 매출을 올리며 전국 최고의 공공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현재 해남관내 550여개 업체가 입점해 농산물, 축산물, 수산물, 가공식품 등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약 6만 명의 회원이 이용하고 있다.

 

명현관 해남군수는 “이번 설맞이 할인 기획전이 장바구니 물가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고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내 소상공인의 매출 증대에도 도움이 됐으면 한다”고 전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