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한마당 열려
조주연
news9desk@gmail.com | 2022-06-19 02:00:48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김제시지회 주최
8개 예술팀 경연 참가, ‘쏭브’ 대상▲18일 김제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한마당에서 대상을 수상한 ‘쏭브’가 포즈를 취하고 있다.
8개 예술팀 경연 참가, ‘쏭브’ 대상
[세계로컬타임즈 글·사진 조주연 기자] 전북 김제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한마당이 사단법인 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김제시지회(이하 김제예총) 주최로 개최됐다.
지난 18일 김제시민체육공원 야외공연장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생활문화 공예 등 시민체험 프로그램과 초청공연, 경품 추첨, 시민 참여 예술 경연대회가 진행됐다.
박준배 김제시장과 김영자 김제시의장이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이원택 국회의원은 축전을 전했으며 거리두기 완화속에 주말 문화공연을 함께하려는 시민 200여명이 함께 했다.
총 8개 팀이 경연에 참가 했으며 기타 연주를 선보인 듀엣 ‘쏭브’가 대상을 차지했다.
김형기 김제예총회장은 “문화예술 활동을 실천하는데 큰 보람을 느끼며 시민들에게 문화에 대한 갈증을 해소시키고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문화를 만들어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문화홍보축제실 송성용 실장은 “바쁜 일상에서 잠시 여유로워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예술 향유 기회를 많이 갖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