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농업기술센터 전직원 역량강화 교육 진행
조주연
news9desk@gmail.com | 2023-05-12 23:39:37
외부 전문가 초청 직원간 소통 화합 시간 가져
‘친절 및 청렴 의식 함양’ 주제 강의
‘친절 및 청렴 의식 함양’ 주제 강의
[세계로컬타임즈 조주연 기자] 전북 고창군이 농업기술센터 전직원을 대상으로 역량강화 교육을 개최했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지난 11일 선운산 유스호스텔에서 진행된 이번 교육은 활력있는 직장 분위기 조성을 위한 소통과 화합을 위한 프로그램 추진 및 직원 역량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슬기로운 조직생활’, ‘팀빌딩 훈련’ 등 외부 전문가를 초청해 직원간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으며 특히 ‘친절 및 청렴 의식 함양’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해 군민들을 위한 질 높은 농촌지도사업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선운산에서 플로깅 활동을 통해 ‘2023 세계유산도시 고창 방문의 해’의 성공적인 추진을 기원했다.
중앙부처 근무 경험을 토대로 노형수 부군수의 ‘공직자로서 갖춰야 할 자세’ 특강도 마련됐다. 노 부군수는 “1박2일간의 교육을 통해서 직원들간의 소통과 화합으로 결속력을 다지고 더불어 친절과 청렴 마인드도 함양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현행열 고창군농업기술센터 소장은 “이번 워크숍을 통해 직원들이 서로 이해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진 것 같다”며 “앞으로 군민들과 함께 소통하며 농업인이 만족하는 농촌지도사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