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실엔TV, 축제 대신 산타마을 뮤비
조주연
news9desk@gmail.com | 2020-12-23 23:50:22
돌쇠×비보이 BTS 다이너마이트 커버, 임실엔TV 구독 이벤트
[세계로컬타임즈 조주연 기자] 매년 겨울 크리스마스 동심을 선사했던 임실산타축제가 올해는 한편의 뮤직 비디오를 통해 온라인으로 찾아간다.
23일 임실군에 따르면 전북 임실치즈테마파크에서 펼쳐졌던 산타축제가 올해는 아쉽게도 코로나19 확산세로 취소됐다.
하지만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임실군은 공식 유튜브 채널 ‘임실엔TV’에 산타마을을 배경으로 한 뮤직비디오를 업로드했다. 보는 즐거움 만으로는 아쉬워 구독 이벤트도 진행된다.
산타마을은 2020산타축제 취소로 아쉬움이 큰 군민들과 코로나19로 지친 사람들을 위해 임실치즈테마파크에 조성된 경관이다.
붉은색 포인세티아로 장식된 치즈캐슬과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의 집, 루돌프 목장 및 갖가지 캐릭터 포토존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야간경관 등으로 꾸며졌다.
임실군은 코로나19 확산세로 산타마을 방문이 어려운 이들을 위해 홍보모델 돌쇠(관촌면 최기만씨)와 비보이댄스팀 맥스오브소울이 출연한 뮤직비디오를 통해 산타마을 곳곳에서 설치된 멋진 경관들을 소개했다.
뮤직비디오는 BTS 다이너마이트의 흥겨운 배경음악에 맞춰 산타마을 곳곳에서 K팝 댄스와 브레이크 댄스를 선보인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임실엔TV 구독을 완료한 뒤 ‘BTS 다이너마이트 임실 산타마을 착륙’ 영상을 시청한 후 댓글을 남기면 임실치즈핫도그와 임실스트링치즈를 추첨을 통해 100분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내년 1월 10일까지다. 추첨을 통해100분을 선정, 1만 5000원상당의 임실치즈핫도그와 임실스트링치즈를 지급할 예정이며 발표는 내년 1월 20일 임실엔TV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민 군수는 “10대에서 60대 이상까지 전 세대가 가장 오랜 시간 사용하는 유튜브를 통해 임실이라는 브랜드를 적극 홍보해 나가겠다”며 “이번 비대면 랜선으로 떠나는 산타마을 영상이 코로나19로 지친 많은 분들에게 위안이 되고 기쁨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