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을 빛낸 사람들”…2019 안양 시민대상 시상식

최환금

atbodo@daum.net | 2019-09-21 21:17:26

21일 시민축제에서 체육 부문 박귀종 부회장 등 부문별 8명 수상

▲박귀종(오른쪽 앞줄 여섯번째) 안양시 체육회 부회장이 안양시민대상을 받고 최대호(오른쪽 앞줄 일곱번째) 안양시장 등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산업경제 부문 수상자인 한진우 서일석유 대표는 이웃을 배려하고 사랑할 줄 아는 회사를 넘어 사회에서 존경받고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회사를 만들어 사람 중심의 경영철학을 실천하고 있는 점이 큰 호응을 얻었다.


김영남 서예가는 대한민국미술대전 서예부문 초대작가와 함께 안양시 평생교육원에서 서예강사로 활동하면서 재능기부와 안양공공예술프로젝트 프렌즈 활동 등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문화예술 부문 수상자가 됐다.


교육 부문 수상자 이준서 전통문화예술전수원장은 38년간 초·중·고 교사·교감·교장을 비롯해 경기도 안양교육지원청 교육장과 경기도교육정보연구원 원장을 역임하면서 지역 교육 발전에 크게 기여했다.


체육부문의 박귀종 안양시체육회 부회장은 엘리트 및 체육꿈나무 육성과 함께 생활체육 발전을 통해 시민건강 증진과 주민 화합에 기여하는 등 체육을 통한 주민건강 증진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철구 녹색환경실천본부 총재는 자연·생태계 보전을 위해 앞장 서면서 깨끗한 안양 만들기 녹색환경사업 등에 헌신적으로 봉사하는 등 환경 지킴이로서의 공로를 인정받아 환경보전 부문 수상자로 선정됐다.

 

[ⓒ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