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스타필드 하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에서 놀거리와 먹거리 등을 즐길 수 있는 5월 기프트 대축제를 진행한다.(사진=신세계그룹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최경서 기자] 스타필드 하남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기프트 대축제를 연다.
22일 신세계그룹에 따르면 5월 기프트 대축제에는 마블 캐릭터를 단독으로 전시하는 등 다양한 볼거리·즐길거리가 준비돼 있다.
먼저, 5월 3일부터 12일까지 포켓몬의 모든 것을 만날 수 있는 ‘포켓몬 페스타 2019’ 행사를 연다.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포켓몬 팝업 스토어, 포켓몬 GO 게임 체험존, 인기 포켓몬 전시 등 다양한 볼거리를 포함해 어린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피카츄 퍼레이드, 포켓몬 GO 체험 행사, 캐릭터 피카츄, 이브이 포토 타임 등을 준비했다.
특히, ‘포켓몬 GO’ 게임 속 한 번도 등장한 적 없던 희귀 포켓몬이 전 세계 유일하게 스타필드에서만 등장해 게이머들을 즐겁게 해줄 전망이다.
현재 진행중인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2019 MARVEL MANIA IN STARFIELD)’ 행사도 5월 2일까지 스타필드 하남 1층 센트럴 아트리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이 준비한 다양한 혜택도 눈여겨볼 만하다. 아쿠아필드에서는 야외 워터파크 전면 오픈을 기념해 5월 1일부터 3일간 대인 1명 워터파크 이용 시 소인 무료 이벤트를, 5월 7일부터 31일까지 소인은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소인 1만원 균일가 혜택을 선보인다.
어린이날 선물과 유아용품, 반려견용품 등도 스타필드 하남에서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들의 장난감 왕국인 ‘토이킹덤’에서는 베이블레이드 시즌1·2·3 행사상품을 50% 할인 판매하며, 헬로카봇 티라이오를 7만4,880원에 판매한다. 또 미미노트북을 6만3,900원에, 유아용전동차 벤츠 C63 AMG쿠페를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다양한 먹거리 할인도 함께 준비했다. 데블스도어에서는 갈릭&허브 프라이즈와 캔맥주 세트를 기존 6,500원에 선보이며 베키아에누보에서는 V&N버거, 마르게리타 피자, 갈릭 새우 파스타, 에이드 2잔을 6만5,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신세계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쇼핑과 나들이 계획을 하는 분들을 위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행사와 할인 행사를 풍성하게 마련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