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아디다스는 올 겨울 아이돌 그룹 위너(좌)와 블랙핑크(우)와 함께하는 특별 이벤트를 기획했다.(사진=아디다스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는 올 연말 특별한 이벤트를 기획했다.
아디다스는 “내달 28일 서울 서초구에 위치한 넥슨아레나에서 아이돌 그룹 위너와 블랙핑크를 한자리에서 만나 공연까지 즐길 수 있는 ‘윈터나잇’ 행사를 개최하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 진행된다.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내달 1일부터 16일까지 아디다스 강남 브랜드 센터에서 ‘롱 벤치 파카’, ‘엑티브 다운 파카’, 3STR롱 파카’ 등 다양한 윈터 재킷 1개 이상을 구입한 후 공식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번 ‘윈터나잇’ 행사에서는 화려한 퍼포먼스의 위너 공연과 뚜두뚜두를 비롯한 블랙핑크의 다채로운 음악 감성을 직접 느낄 수 있는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특별히 행사 공간의 특성상 가수들과 더욱 가까운 위치에서 함께 소통할 수 있을 전망이다.
아디다스 관계자는 “올 겨울 아디다스 윈터 재킷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모델로 활약한 위너와 블랙핑크에게 보여준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만남의 자리를 마련하게 됐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