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블프’ 프로모션 60% 할인행사

김영식 / 2018-11-22 09:02:53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스테디셀러‧신제품 등 제공
▲스와로브스키는 연말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사진=스와로브스키 홈페이지 갈무리)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주얼리 브랜드 스와로브스키(SWAROVSKI)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와로브스키 측은 22일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부터 오는 26일까지 스와로브스키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스와로브스키의 스테디셀러 아이템과 신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리본 디자인을 비대칭 스타일로 재해석한 ‘마드모아젤 컬렉션’, 서리 내린 겨울 나뭇잎에서 영감을 얻은 ‘루이종 컬렉션’ 등 연말 시즌 크리스마스 컬렉션 신제품도 할인된 가격에 제공된다.


아울러 네크리스, 이어링, 브레이슬릿 등의 주얼리와 스와로브스키 워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반영해 제작된 오너먼트 등의 다채로운 제품군으로 구성됐다.


스와로브스키 관계자는 “올 한 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프로모션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식

김영식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