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LG생활건강은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사진=LG생활건강 제공) |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LG생활건강은 대표 뷰티 브랜드 ‘숨’에 김진식 디자이너만의 감성을 더한 한정품을 내놨다.
LG생활건강은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홀리데이 시즌의 느낌을 선사하는 ‘숨37°X김진식 홀리데이 에디션’ 4종을 한정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자연의 다채로운 에너지와 아름다운 순간들을 화려한 색채로 각각 표현해낸 것이 특징이다.
‘숨’의 대표 쿠션 제품인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폼 쿠션’, ‘에어라이징TF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 3종과 ‘올 라이즈 업 인-블룸 핸드크림’에 적용됐다.
이 가운데 먼저 ‘워터-풀 CC쿠션 퍼펙트 피니쉬’는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오래도록 무너짐 없이 생기 넘치는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얇고 가볍게 발려 촉촉한 피부를 연출하며, 높은 커버력으로 결점 없이 윤광 피부를 선사하는 ‘글로우 커버 메탈 쿠션’은 연말, 하루 종일 ‘광채’ 피부를 지속한다.
또한,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손 피부를 케어하기 위한 ‘올 라이즈업 인-블룸 핸드크림’도 다양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을 입었다. 끈적이지 않고 편안하게 발려 매끄러운 손 피부로 가꿔주는 핸드크림은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에도 좋다.
LG생건 관계자는 “자연 소재의 특성을 살린 세련되고 현대적인 작업으로 해외에서 주목 받는 김진식 디자이너와의 두 번째 협업을 통해 탄생했다“며 “자연 속 숨겨진 오랜 시간의 밀도를 유려한 곡선으로 구현한 이번 에디션은 백화점 및 전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