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대학생 참신‧발랄한 아이디어 찾는다

김영식 / 2020-08-06 10:21:35
대학생 마케터 트렌드리더스 2기 모집
ⓒ 교촌치킨.

[세계로컬타임즈 김영식 기자]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치킨은 대학생을 대상으로 마케팅 관련 아이디어 발굴에 나선다.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는 교촌치킨 대학생 마케터 2기 트렌드리더스를 내달 17일까지 모집한다. 이는 급변하는 트렌드 속 주역인 대학생들이 주체가 돼 교촌에 맞는 새로운 아이디어를 발굴‧제시하는 프로그램이다. 


모집대상은 대학생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회원으로, 총 28명을 선발해 4인 1조로 운영될 예정이다. 지원은 지원은 내달 17일까지 교촌치킨 주문앱 멤버십 회원가입 후 트렌드리더스 모집 배너를 클릭해 접수할 수 있으며, 최종 합격자는 이달 21일 발표된다.


선발된 교촌 트렌드리더스 2기 활동은 약 4개월 간 진행된다. 치킨이나 최근 트렌드 이슈 분석 및 신메뉴 제안, 교촌치킨 온라인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브랜드를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트렌드리더스 활동을 통해 교촌치킨 제품교환권 및 소정의 월 활동비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우수 활동팀에게는 특별 포상도 수여된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올해 2월부터 약 4개월 간 진행된 교촌 트렌드리더스 1기의 성공적인 활동이 2기 모집으로 이어지게 됐다”며 “교촌 트렌드리더스 2기에 트렌드에 기민한 대학생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영식

김영식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