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석, '고석의사명' 북콘서트 성황리 열려

이지안 / 2024-01-08 10:52:59
6일 수지농협 동천동지점
▲ 용인시병(수지구) 고석 예비후보 북콘서트 (사진=고석 예비후보)

[세계로컬타임즈 이지안 기자] "앞으로 나라와 수지의 발전을 위해 희생, 봉사와 헌신의 새로운 삶을 꿈꾸고자 한다."


‘고석의사명’ 저자인 고석 국민의힘 용인병 당협위원장도 북콘서트를 열고 이와 같이 말했다.


6일 오후 수지농협 동천지점 4층 대회의실에서 열린 북콘서트는 용인과 수지지역 많은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팬 사인회, 내빈 축사, 저자 소개와 토크 콘서트 순으로 진행됐다.


저서 ‘고석의사명’에는 여름이면 저수지에서 헤엄 연습을 하고 겨울이면 토끼잡이 하며 놀기 좋아하던 철부지 어린 시절부터 육사와 서울대 법대에서의 수학 과정, 사법시험 합격과 사법연수원 생활, 이후 군 법무관으로 임명된 후 수행했던 병역 비리 수사, K 방산 진흥을 위한 노력과 애환 등 공직에서의 체험을 바탕으로 다양하고 재미있는 인생 역정을 그렸다.

저자는 “그동안 군과 법조계 그리고 지역 주민들과 함께 생활하면서 나라와 사회로부터 받은 은덕을 이제 되돌려주어야 할 때다. 오늘에 이르기까지 뜻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주신 모든 분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하며 “앞으로 나라와 수지의 발전을 위해 희생, 봉사와 헌신의 새로운 삶을 꿈꾸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북콘서트에는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주광덕 남양주시장, 김호일 대한노인회장, 탤런트 이정길 등이 참석했다. 오세훈 서울특별시장, 나경원 전 의원 등은 축전을 통해 축하했다. 고 위원장은 육사 37기 출신 변호사로 육본 법무실장(준장)을 역임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지안

이지안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