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뷰와 도심생활을 함께…‘제주 베이앤베일리’ 분양

온라인뉴스팀 / 2023-03-07 11:20:41
도시형 오션하우스
8일 분양 홍보관 오픈
▲ ‘제주 베이앤베일리’ 

 

[세계로컬타임즈 온라인뉴스팀] 이호테후 바다 전망과 노형동 도심 생활을 모두 누리는 ‘제주 베이앤베일리’가 8일 분양 홍보관을 오픈한다.


‘제주 베이앤베일리’는 제주시 이호일동에 위치하며, 지상 4층 8개동에 전용면적 84㎡ 3개 타입 총 64세대의 공동주택으로 조성된다.

 

‘제주 베이앤베일리’는 이호테우 해변이 도보 10분 거리에 있고 제주의 도심인 노형동이 차량으로 5분 거리에 있는 특별한 입지를 자랑한다. 

 

사시사철 바다와 함께 하는 오션 라이프와 편리하고 세련된 도심 라이프를 모두 누릴 수 있어 ‘도시형 오션하우스’라고 불린다.


오션 라이프와 도심 라이프의 완벽한 조화

‘제주 베이앤베일리’의 오션 라이프는 해변 산책과 다양한 해양 스포츠를 누리기에 적당하며 바다전망으로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해지는 힐링 타임을 매일 제공한다.

제주의 강남이라 불리는 노형동은 5분 생활권이라 도심 속에 사는 것과 다름없다. 이마트, 롯데마트, 제주 오일시장 등 쇼핑시설과 중앙병원 등 생활 인프라가 밀집해 있고 제주도청, 경찰청 등 행정기관과 기업체, 고층빌딩이 집중된 지역이다. 

 

또한 제주제일고, 제주한라대 등 명문 학군이 형성돼 있어 미래가치도 높게 평가받고 있다.


혁신적인 평면설계, 파격적인 무상 풀옵션까지 제공

‘제주 베이앤베일리’는 전세대 4Bay 평면설계를 비롯해 4층 전세대에 테라스와 다락을, 1층 전세대에 테라스를 제공한다.

 

또한 세탁기와 건조기 세트 구성을 비롯해 4도어 냉장고, 김치냉장고, 식기세척기를 전세대에 무상 풀옵션으로 제공한다.

 

또한, KT와 연계해 모바일앱 또는 인공지능 기기로 제어 가능한 첨단 AI 주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IoT 월패드(10인치), 도어카메라(아크릴), 디지털도어락, 공동현관 로비폰, 한샘 주방가구 등 첨단 옵션도 모두 무상 제공이다.


분양 관계자는 “제주 분양시장에서도 오션뷰와 도심 인접 입지를 함께 갖춘 주거단지는 흔치 않다. 더구나 새 집이면서 합리적인 분양가를 제공한다면 반드시 관심을 가져볼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제주도는 비(非)규제지역으로 별도의 전매 제한이 없어 계약 즉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재당첨 제한도 받지 않는다. 주택담보대출비율(LTV)은 최대 70%까지 적용되며, 다주택자 양도세 기본세율이 적용돼 세금부담을 덜 수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