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혜민스님 초청 마음치유 콘서트

온라인뉴스팀 / 2016-12-29 11:18:58
▲ 제주시가 다음달 14일 개최하는 '혜민스님과 함께 하는 마음치유 콘서트' 포스터.<사진제공=제주시청> 

 

[세계로컬신문 온라인뉴스팀] 제주시는 정유년 새해 1월 14일 오후 2시30분부터 제주아트센터 대극장에서 혜민스님을 초청해 '혜민스님과 함께 하는 마음치유 콘서트'를 연다.

이번 마음치유 콘서트는 제주시민 서로가 더불어 사랑하면서 정유년 한 해를 보람 있는 한 해로 맞이하는 계기로 삼고자 주제를 '완벽하지 않은 것들에 대한 사랑'으로 정했다.

혜민(慧敏)스님은 미 하버드대학원에서 비교종교학 석사 공부를 하던 중 출가를 결심, 2000년 봄에 해인사에서 사미계를 받아 조계종 승려가 됐다.

그 후 프린스턴대학교 종교학 박사 중 북경과 오사카에서 유학했으며 박사 졸업 후 매사추세츠 주의 햄프셔대학에서 종교학 교수를 역임했으며 현재는 마음치유학교 교장과 뉴욕 불광선원 부주지를 맡고 있다.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젊은날의 깨달음'을 쓴 인기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대한민국 힐링멘토로서 가장 영향력 있는 종교인으로 뽑히기도 했다.

이번 마음치유 콘서트 입장권은  무료이며 다음달 9일부터 13일까지 제주시청 문화예술과에서 선착순으로 1인 2매씩 배부한다. 행사 당일 제주아트센터에서도 배부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