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모집

온라인뉴스팀 / 2018-08-28 13:43:48
정기공채 다음달 3일부터... 채용포털 통해 접수 가능

▲ 기아자동차는 다음달 3일부터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사진=최경서 기자)

[세계로컬신문 온라인뉴스팀] 기아자동차는 조직과 직무에 적합한 우수 인재를 적시에 확보하기 위해  2018년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28일 기아차에 따르면 올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부터 일부 부문에 상시채용 방식을 도입한다.

상시채용을 진행하는 부문은 △글로벌사업관리 △글로벌고객경험 △국내영업 △기업전략 △경영지원 △재경 △소하리공장 생산운영 △화성공장 생산운영 △광주공장 생산운영 등 총 9개 부문이다.

기아자동차 관계자는 "상시채용 부문별 마감 일정과 모집 요건·전형 절차는 각각 다르다"며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합격자 발표는 해당 부문의 전형절차가 마무리되는 대로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한 경우 기졸업자는 바로 입사, 졸업예정자는 2019년 1월에 입사하게 된다.

또 기아차는 올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 채용까지 상시채용과 정기공채를 동시에 진행하고 내년 상반기부터는 상시채용을 전 부문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올 하반기에 정기공채를 진행하는 부문은 △상품 △생산기술 △구매 △품질 △차량지능화 IT △홍보 등이다.

정기공채 접수는 다음달 3일 오후 2시부터 17일 오후 2시까지로 4년제 정규대학 2019년 2월 졸업예정자 또는 학사 및 석사학위 소지자가 대상이다.

정기공채 부문의 채용 과정은 서류전형,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의 순서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 발표는 12월 중 입사는 2019년 1월로 예정돼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온라인뉴스팀

온라인뉴스팀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