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개성인삼, 유튜브 활용해 적극 알린다

신선호 / 2020-10-13 14:13:02
명품 개성 인삼의 우수성 피력
▲유투브 채널 '국민안내양TV'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지자체 돕기에 앞장서고 있다. (사진=파주시청 제공)

[세계로컬타임즈 신선호 기자] 파주개성인삼의 우수성이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적극 알려지고 있다.

13일 파주시에 따르면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는 최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와 지자체 돕기에 앞장서고 있는 가운데 사단법인 한국축제문화진흥협회와 손잡고 ‘파주개성인삼’ 특집 편을 마련했다.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뭐든지 홍보해드립니다'에서는 MC인 가수 김정연과 파주시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는 탤런트 이원발이 스튜디오에 출연해 파주개성인삼의 맞춤 깨알 홍보를 펼쳤다. 

특히 최종환 파주시장은 국민안내양TV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파주는 인삼 재배에 최적화된 기후와 토양을 지닌 곳”이라며 “파주개성인삼은 재배부터 유통까지 철저한 관리가 이뤄진다”라고 말해 명품 개성 인삼의 우수성을 적극 알렸다. 

또한 이날 방송에는 파주 한수위 쌀에 파주개성인삼을 넣어 밥을 지은 가마솥을 통째로 스튜디오에 들고 나와 파주개성인삼과 한수위 쌀이 어우러진 따끈한 가마솥 인삼밥을 소개하기도 했다.

유튜브 채널 '국민안내양TV-뭐든지 홍보해드립니다' 파주개성인삼 편에서는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열리는 파주개성인삼 드라이브 스루 행사도 소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세계로컬타임즈.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신선호

신선호

뉴스, ESG, 지방자치, 피플, 오피니언, 포토뉴스등 기사제공

뉴스댓글 >

SNS